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목요일 귀호강 책임진다… '싱어게인3' 10월 26일 첫방

입력 2023-09-26 13: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싱어게인3' 티저 영상 캡처

JTBC '싱어게인3' 티저 영상 캡처

'싱어게인3'이 첫 방송 일자를 확정했다.

JTBC '싱어게인 시즌3 - 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이 10월 26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매 시즌 놀라운 실력의 무명가수들을 발굴하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던 '싱어게인' 세 번째 시즌은 매주 목요일 밤 시청자들의 귀호강을 책임진다. '싱어게인' 시리즈와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시리즈를 성공리에 이끌었던 윤현준 책임프로듀서(CP)가 기획, 심우진 PD가 연출을 맡는다.

앞서 '싱어게인3'는 티저를 통해 막강한 심사위원단의 참여를 예고했다. 장르 불문·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임재범·윤종신·백지영·김이나·규현·이해리·선미·코드 쿤스트가 출연해 독보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에 품격을 더할 예정이다.

이승기는 뛰어난 공감력으로 시즌1·2에 이어 시즌3에서도 진행을 맡는다. '싱어게인'이 시즌3까지 올 수 있었던 원동력으로 '위로와 따뜻함'을 꼽은 그는 '(무명 가수분들이) 절박함을 걸고 나와주는 만큼 우리도 한분 한분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만들 준비가 되어있다'며 출연자들에 대한 애정을 잊지 않았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JTBC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