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 김태우&서인영-산들&백아연, 혼성 콜라보 무대

입력 2016-07-04 15: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가맨' 김태우&서인영-산들&백아연, 혼성 콜라보 무대


'슈가맨' 김태우&서인영-산들&백아연, 혼성 콜라보 무대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의 대미를 장식할 쇼맨으로 김태우&서인영과 산들&백아연이 출연해, 환상적인 무대를 꾸몄다.

유재석팀 쇼맨인 김태우와 서인영은 폭발적 성량으로 다른 가수들과의 콜라보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였던 만큼 어떤 하모니를 이뤘을지 관심을 모았다. 유희열팀 쇼맨 역시 최근 음악프로그램에서 탄탄한 실력을 입증한 산들과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다진 백아연이 함께 하는 만큼 역주행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태우와 서인영은 god와 쥬얼리의 히트곡을 부르며 현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 유희열은 "지금 채널 돌린 사람들은 아마 두 분이 슈가맨으로 나온 줄 알거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유희열은 백아연을 향해 '차트 올킬녀'이라며 승리를 확신하였는데, 이에 유재석은 "그래서 최근 안테나 소속 이진아가 백아연에게 올킬 당했냐"고 말해 유희열을 당황시켰다.

연륜의 서인영과 김태우, 미성의 산들과 백아연의 음색이 더해진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의 마지막 역주행송 대결은 5일(화) 밤 10시 50분에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슈가맨' 윤현준 CP "앞으로 추억의 가수 7팀 출연한다" '슈가맨' 서장훈 "마지막 승부 만 번은 들었다, 차라리…" 나만의 '슈가맨' 특집…정다빈·정채연·소진·서장훈 출연 '슈가맨' 클레오와 키스 출연에 시청률 상승…분당 최고 5.4%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