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열일 행보' 윤종신, '짠당포' 이어 '훅 까놓고 말해서' 합류

입력 2023-05-24 08: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윤종신, 미스틱스토리 제공

윤종신, 미스틱스토리 제공

가수 윤종신이 장르 예능을 섭렵하고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윤종신은 내달 방송 예정인 JTBC '짠당포'와 MBC 새 예능 '훅 까놓고 말해서'에 합류 소식을 전했다.

6월 1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 지은 '짠당포'는 금의환향한 스타의 짠내나던 시절 물건을 담보로 실패와 좌절의 역사를 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윤종신은 공동 MC 탁재훈, 홍진경과 함께 뭘 해도 안 되던 시절 스타를 버티게 한 소중한 물건과 사람에 대한 이야기로 스타의 진정성을 재발견하는 한편, 지금의 스타를 있게 한 역경의 시간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내달 방영을 앞두고 있는 '훅 까놓고 말해서'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으로 마음에 훅 꽂히는 훅(Hook)한마디를 찾아 나선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의 음악 실험 프로젝트 예능이다. 뮤지션이자 화려한 입담을 가진 윤종신이 크루를 이끌고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진가를 톡톡히 발휘할 전망이다.

윤종신은 두 프로그램 외에도 JTBC '팬텀싱어4'의 심사위원, 채널A 원조 연애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4' 원조 예측단으로 활약하고 있다. 장르 불문, 다채로운 예능을 섭렵하며 멀티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미스틱스토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