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피크타임' 공식 유튜브·SNS 채널 오픈… 첫방 예열 박차

입력 2023-02-06 14: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JTBC '피크타임' 공식 포스터JTBC '피크타임' 공식 포스터
'피크타임'이 오피셜 채널로 긴밀한 소통에 나선다.

JTBC '피크타임(PEAK TIME)' 측은 6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개설하고 예비 시청자들과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했다.

'피크타임'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는 본방송 클립 영상 외에도 각종 비하인드 및 오리지널 콘텐트가 다채롭게 업로드된다. 이를 통해 참가팀들의 매력을 전해주는 소통창구 역할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미 데뷔 경험이 있는 아이돌들이 '월드와이드 아이돌' 자리를 놓고 무대로 경연을 펼친다.

MC 이승기와 심사위원 규현·박재범·티파니 영·이기광·김성규·송민호·심재원·라이언 전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피크타임' 참가팀들의 성장과 프로그램의 흥행을 적극적으로 지원사격한다.

앞서 참가팀 23팀의 실루엣 티저와 리액션 티저 등이 차례로 공개돼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실루엣 티저와 심사위원들의 반응만으로 참가팀들의 탄탄한 실력이 예고돼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피크타임'은 15일 저녁 8시 50분 1·2회 연속 방영으로 첫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JTBC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