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2 '쑈미옵빠' 조수애 "아나운서 미모 서열 2위는 나야 나!"

입력 2018-01-02 10:39

방송: 1월 2일(화) 밤 9시 JTBC2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2일(화) 밤 9시 JTBC2 방송

JTBC2 '쑈미옵빠' 조수애 "아나운서 미모 서열 2위는 나야 나!"
JTBC2 '쑈미옵빠' 조수애 "아나운서 미모 서열 2위는 나야 나!"

JTBC2 신규 예능 프로그램 '쑈미옵빠'에 JTBC 미모의 아나운서 조수애가 장도연에 이은 두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어린 시절과 다름없는 모태 미녀로 아나운서계의 손예진으로 불리며 큰 화제가 된 바 있는 JTBC 대표 아나운서다.
 
JTBC2 '쑈미옵빠'는 매주 1명의 여성 게스트가 4명의 멋진 옵빠(오빠)들과의 데이트를 통해 최고의 이상형을 뽑는 서바이벌 연애 예능 프로그램이다. 메인 MC로는 JTBC 대표 아나운서 장성규가, 4명의 멤버로는 배우 김민규, 박상남, 모델 정혁과 강희가 출연 중이다.

'쑈미옵빠' 오프닝에서 장성규 아나운서가 조수애 아나운서에게 "모든 채널 통틀어 아나운서 미모 서열 몇 위냐?"라는 돌발 질문을 하자, 조수애 아나운서는 주저 없이 "2위"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한 조수애 아나운서는 '쑈미옵빠' 프로그램의 콘셉트를 듣고 "4명의 남자 출연자들과 데이트를 한 후에 최종 선택한 남자 출연자분이 제 남자친구가 되는 건가요?"라는 엉뚱한 질문을 해 남자 출연자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쑈미옵빠'의 첫 번째 코너인 '톡 데이트'에서 "연애할 때 나는 집착하는 스타일"이라며 본인의 연애관을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다. 조수애 아나운서의 솔직한 매력에 남자 출연자들은 "아나운서 특성상 차가운 이미지 때문에 다가가기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과 달리 편안하고 장난기 넘치는 멘트와 행동을 보여줘 편하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톡톡 튀는 조수애 아나운서의 매력은 오는 1월 2일 화요일 밤 9시 JTBC2 '쑈미옵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2 화제의 신규 예능 '쑈미옵빠', 26일 베일 벗는다! JTBC2 '쑈미옵빠' 장도연, 9살 연하 김민규와 커플성사? '쑈미옵빠' 공식 포스터 공개…2018년판 꽃보다 남자? JTBC2 '쑈미옵빠' 장성규 아나 "하트시그널 잡는다" 각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