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힙하게' 이민기 코믹·액션·로맨스 다 된다

입력 2023-09-25 17: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힙하게' 이민기

'힙하게' 이민기

배우 이민기가 JTBC 주말극 '힙하게'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문장열 형사를 자신만의 색깔로 채워가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힙하게' 14회 방송은 전국 9.6% 수도권 10.4%을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코믹부터 액션, 로맨스, 스릴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각 장르의 요소들을 적절히 끌어안는 이민기의 호연이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특히 이민기는 그간 보이지 않았던 한지민(봉예분)에 대한 감정을 캐릭터의 색깔대로 자연스럽게 표현해 내며 안방극장을 설레게 했다. 츤데레 매력으로 극 전개에 유쾌함과 달달함을 동시에 담아내 작품의 몰입도를 높인 이민기.

이후 눈빛 하나로 작품의 분위기를 순식간에 바꿨다. 계속해서 이어지는 연쇄살인범의 무자비한 행각에 폭주하며 진범을 잡기 위한 고군분투를 이어간 이민기는 범인과 대치하는 장면에서 온 몸 던지는 혼신의 열연을 선사했다.

이민기는 '힙하게'에서 차진 열연을 보여주며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다. 종영까지 2회가 남은 방송에서 어떤 모습으로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힙하게' 15회는 3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스튜디오 피닉스·SLL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