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힙하게' 주민경, 김용명과 듀엣 무대로 명장면 탄생

입력 2023-09-11 17: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힙하게' 주민경

'힙하게' 주민경

'힙하게' 주민경이 촬영 현장을 밝은 에너지로 물들였다.

11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JTBC 토일극 '힙하게'에서 무진 최강 인맥의 소유자 배옥희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는 주민경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여러 장 공개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힙하게' 10회에서는 주민경(배옥희)이 한지민(봉예분), 이민기(문장열), 박노식(전광식)을 도와 무진 대하 축제에서 초능력자를 색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그러던 중 주민경은 가요제에서 노래와 춤을 추고 있는 김용명을 보고 경악했지만, 1등 상품인 TV를 보고 바로 무대 위로 돌진, 그와 화려한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서 주민경은 생생한 축제 현장에서의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솜사탕을 들고 어린아이처럼 환한 미소를 짓는 그의 모습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만들기도 한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주민경은 언제 어디서나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있어 캐릭터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

본격적으로 김용명과 달콤살벌한 로맨스를 펼치고 있는 그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