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생생지구촌] "벌 받을래?" 버럭…용감녀에게 당한 괴한

입력 2012-02-24 23: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오늘(24일) 생생지구촌은 중국에서 시작합니다. 돈을 인출하다 괴한을 만났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생각만해도 정말 끔찍한데요. 이런 상황에서 용기를 발휘한 한 여성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대처했는지 함께 보시죠.



[기자]

한 남성이 현금인출기 앞에서 서성이더니 돈을 뽑고 있던 여성에게 칼을 들이댑니다.

하지만 위험한 순간도 잠시. 범인이 죄인처럼 고개를 푹 숙이는데요.

여성은 언젠간 벌을 받을 텐데 왜 이런 행동을 하냐며 괴한을 마구 꾸짖습니다.

[두/범인 : 무서웠어요. 후회스러웠고요. 그래서 (돈 훔치는 걸) 포기했어요.]

결국 돈 한 푼 훔치지 못하고 도망가는 괴한. 하지만 결국 철창 신세를 면치 못합니다.

++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축제 아카데미 시상식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아카데미 10개 부분 후보에 오른 영화 '아티스트'에 출연한 강아지 어기가 다른 배우들보다 더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어기는 지난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할리우드 견공 배우들의 아카데미, '골든 칼러 어워즈'에서 최고상을 거머쥐었습니다.

'아티스트'에서 어기는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와 깜찍한 애교를 선보여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는군요.

++

헬리콥터가 착륙 직후 심하게 덜컹거리기 시작하더니 몇 초 지나지 않아 맥없이 부서져 버립니다.

내부 고장으로 두 동강 나버린 이 헬리콥터는 원래 인명 구조용이라는데요.

사람을 구하긴 커녕 헬기에 타고 있던 구조대원 4명이 졸지에 구조를 받는 신세가 됐답니다.

관련기사

[생생지구촌] "너도 먹을래?" 개에게 먹이주는 앵무새 [생생지구촌] 오바마 감춰둔 춤 실력 깜짝공개 "어머!" [생생지구촌] 총 겨누며 위협해도 무관심…강도의 '굴욕' [생생지구촌] 얼음 호수에 빠진 '견공 구하기' 대작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