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혜박 다리 길이, 톱모델의 위엄…앉으나 서나 '길다'

입력 2013-05-27 08:41 수정 2013-06-28 13: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혜박 다리 길이, 톱모델의 위엄…앉으나 서나 '길다'


톱모델 혜박의 다리 길이가 네티즌의 눈길을 끌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혜박은 지난 25일 자신의 트위터(@iam_hyepark)에 '시애틀'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혜박은 긴 생머리를 늘어 뜨리고 의자 앞으로 다리를 쭉 뻗고 있다. 앉아 있을 뿐인데도 178cm의 큰 키가 짐작되는 상황이라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카페 앞에서 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조금 멀리서 잡았지만 이 역시 혜박의 우월한 다리 길이가 다 담긴 사진이다.

혜박의 다리 길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혜박 다리 길이 대박", "혜박 다리 길이, 나는 아마 안 될 거야", "혜박 다리 길이, 뭘 먹어야 저렇게 되나?", "혜박 다리 길이 따라 잡으려면 다시 태어나야 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혜박 트위터

관련기사

왕의 화장실, 황금 화장실에 광해의 화장실까지…'폭소' [포토] 정인영, 인터뷰 중 정인규 물벼락에 '홀딱 젖어' 박수진, 192cm 김연경 옆 '꼬꼬마 굴욕'…프로필 키 보니 [썰전] 서태지 자택 공개…'최고 ★의 집' 이 정도였어? '히든싱어' 녹화장에 응급차가? 후 아빠, 윤민수 때문에… 에릭 실물 굴욕…"옥동자보다 못생겼다" 대체 무슨 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