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조광수, 이현승 "히든싱어 주현미편, 완전 빠져버렸다"

입력 2013-11-10 12: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히든싱어2‘ 주현미 편에 영화감독 김조광수, 이현승, 배우 김의성 등 각 분야 유명 인사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11월 9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2‘는 데뷔 29년 차 트로트의 여왕 주현미 편으로 방송됐다.

주현미는 모창 능력자들과 치열한 대결을 펼치면서도, 주변의 편견 어린 시선 속에서도 전통 가요를 부르는 후배들을 걱정해주는 선배 가수의 모습으로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모창 능력자들과 영화 '첨밀밀'의 OST '월량대표아적심’ 등을 부르며 1980년대 시대의 향수를 자극했다.

주현미와 모창 능력자들이 만들어내는 감동의 무대에 각계 각층 유명 인사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배우 김의성은 트위터를 통해 "주현미씨가 부르는 월량을 듣다니 죽어도 여한이 없다. 히든싱어 만쉐이!"라고 전했으며, 또한 요리 연구가 이보은은 '히든싱어2' 주현미가 부르는 월량대표아적심을 들어 "완전 감격스러워요"라고 밝혔다.

영화감독 김조광수는 트위터로 "히든싱어에 빠져버렸다. 재밌어 어떡해!"라고 전했으며, 영화 '푸른소금'을 연출한 이현승 감독은 "마녀사냥부터 요즘 JTBC핫하다"

9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2’ 주현미 편은 6.2%(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히든싱어2’ 방송 5회 만에 시청률 6%대를 돌파했다.

원조가수와 모창 가수가 만들어내는 이변과 감동의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JTBC '히든싱어2‘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히든싱어2] "돈 많이 벌어도 쓸 시간 없었다"…주현미, 망언의 여왕? [히든싱어2] "여고생 시절, 전현무와 호텔서…" 1R 탈락자의 고백 [네 이웃의 아내] '야동 유석' 김유석, 알고보니 코믹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