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 서장훈 "마지막 승부 만 번은 들었다, 차라리…"

입력 2016-06-28 11: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가맨' 서장훈 "마지막 승부 만 번은 들었다, 차라리…"


'슈가맨' 서장훈 "마지막 승부 만 번은 들었다, 차라리…"


'슈가맨'에 출연한 서장훈이 본인의 '슈가송'을 공개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 37회는 10대부터 40대까지 각 세대를 대표하는 게스트가 출연해, 각자 추억 속 자신만의 슈가맨을 소개하는 '나만의 슈가맨' 특집으로 꾸며졌다.

10대 대표로는 '아이스크림 소녀' 정다빈, 20대 대표로는 정채연, 30대 대표로는 걸스데이 소진, 40대 대표로는 서장훈이 출연했다. 또한 MC 산다라박과 김이나가 '나만의 슈가맨'을 추천해 총 5팀의 슈가맨이 출연한다.

30대 대표로 출연한 걸스데이의 소진은 "테이크도 설레고 리즈, 디바 등도 너무 좋았다"라고 애청자임을 자처하며, 자신이 제보할 슈가맨을 만날 수 있다는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40대 대표 서장훈을 본 MC들은 그가 어떤 슈가맨을 추천할지 알겠다며 김민교의 '마지막 승부'를 예상했다. 하지만 서장훈은 이에 몸서리를 치며 "정말 좋은 노래지만 살면서 만 번은 들었다. 나올 때마다 안 트는 곳이 없다"며, "차라리 신선하게 박상민의 슬램덩크를 틀어달라"고 부탁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정다빈 정채연 소진 서장훈이 제보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은 6월 28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슈가맨' 클레오와 키스 출연에 시청률 상승…분당 최고 5.4% '슈가맨' 산다라 "깜짝 놀랄 비밀 병기 있다" 발표…궁금증 증폭 '슈가맨' 역대 최다 제보의 주인공 등장…유희열 "남자들 눈물 흘릴 것" '슈가맨' 환상의 호흡 자랑했던 듀오 해체 이유 최초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