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재재, '문명특급' 진행! 크러쉬-비비 단독 인터뷰

입력 2022-09-30 09:41

방송 : 10월 1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10월 1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재재, '문명특급' 진행! 크러쉬-비비 단독 인터뷰

재재가 놀라운 진행 능력을 보여준다.

오는 10월 1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최근 컴백한 크러쉬, 비비와 다방면으로 맹활약 중인 재재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크러쉬, 재재, 비비는 형님들의 흥을 한껏 끌어올리는 무대로 현장 분위기를 사로잡는 동시에 3인 3색 매력을 선보인다.

이날 재재는 현재 휴식기를 갖고 있는 '문명특급'을 '아는 형님'에서 진행하는 특별한 시간을 선보인다. 남다른 정보력과 유머러스한 진행으로 크러쉬, 비비와의 인터뷰를 진두지휘해 형님들의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재재와의 인터뷰 중 크러쉬는 '가요계 4대 폭우'로 유명한 '열린음악회' 폭우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그는 "당시 상황이 노래 가사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라면서 "천장이 열린 음악회였다"라는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크러쉬, 재재, 비비는 2교시 콩트 코너인 '아는 대학교 축제'에서 엔딩 무대에 서기 위해 열정적으로 게임에 참여하는 대학생들로 변신한다. 특히 크러쉬는 강호동과 서장훈 사이에서 열띤 상황극을 펼쳐 숨은 예능감을 드러내고, 인간 주크박스 재재와 비비는 우열을 가리기 힘든 게임 실력과 흥겨운 댄스 세리머니를 선보인다.

남다른 예능감을 발휘한 크러쉬, 재재, 비비와 함께하는 JTBC '아는 형님'은 10월 1일(토)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아는형님' 양승원 "송중기 '저보다 형님' 발언에 놀라더라" '아는 형님' 양승원, 촬영하며 송중기를 놀라게 한 일화 전해 '아형' 정성호·박슬기·김보민·양승원, 성대모사 끝판왕 특집!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