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싸이 앞에서 LA팬들 '강남스타일' 플래시몹…싸이 감격

입력 2012-09-18 15: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건수가 2억건을 돌파했는데요. 오늘(1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선 싸이가 참석한 가운데 팬들이 대규모 플래시몹까지 펼쳤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부소현 특파원이 전합니다.

[기자]

강남스타일이 흘러나오자 기다리고 있던 팬들이 모여 말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주인공인 싸이도 믿지 못하겠다는 표정입니다.

로스앤젤레스의 한 쇼핑센터에서 오늘 싸이의 강남스타일 플래시몹이 열렸습니다.

싸이가 등장한다는 소문에 수백명의 팬들이 모여들어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거스 브리트니/플래시몹 참가자 : 오전 9시부터 와서 (6시간 동안) 연습하고 기다렸어요. 요즘 인기 대단해요. 모두 좋아해요.]

본격적인 미국시장 공략에 나선 싸이는 미국 TV방송 주요 프로그램에 하루가 멀다 하고 출연해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이번주 연예정보 프로그램인 엑스트라에 이어 인기 토크쇼 엘렌쇼에 단독 게스트로 나섭니다.

주말에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아이하트 라디오 뮤직 페스티벌에서 어셔, 본 조비, 테일러 스위프트 등 최고의 팝 스타들과 한 무대에 설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싸이, '강남스타일' 유튜브 조회수 2억 돌파 자축 맨유 리오 퍼디난드 "박지성 위해 '강남스타일 춤' 추겠다" '한국 랩 센세이션'…싸이의 최초·최고 기록 싸이, 브리트니 스피어스에게도 '말춤' 전수 콧대 높은 미국 시장이 '싸이를 허락한 이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