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문세윤, "아형 덕분에 대상까지 받았다"

입력 2023-04-23 10:18 수정 2023-04-23 13:22

방송: 4월 22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4월 22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문세윤, "아형 덕분에 대상까지 받았다"

문세윤이 '아는 형님'에 고마움을 전한다.

22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이진호 친구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에 문세윤, 황제성, 남호연, 최성민이 출연해 화려한 개인기와 언변을 뽐내며 각양각색의 에피소드를 쏟아낼 예정이다.

이날 5년 만에 '아는 형님'에 다시 출연한 문세윤은 "유민상과 함께 출연했던 아형은 내가 봐도 명작, 아마 내가 제일 많이 봤을 것"이라고 고백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다. 또한, 그는 "지난번 출연 후 여러 예능에서 러브콜이 왔다"며 "아형 덕분에 좋은 기운을 받아 대상까지 받을 수 있게 된 것 같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문세윤은 "강호동에 대해 새롭게 폭로할 게 있다"며 과거 강호동과 함께 예능을 촬영할 때 겪었던 초특급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특히 문세윤은 특유의 강호동 성대모사로 당시의 상황을 생생하게 재연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에 황제성도 "말로만 듣던 강호동의 코골이를 직접 목격했다. 문세윤이 말한 것과는 다르더라"며 현장 상황을 맛깔나게 재현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뛰어난 개인기와 거침없는 입담으로 무장한 문세윤, 황제성, 남호연, 최성민의 활약상은 22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