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윤건, 아내 장서희 위해 깜짝 프러포즈 준비

입력 2015-08-12 10:45

13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15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3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15회 방송

'님과 함께2' 윤건, 아내 장서희 위해 깜짝 프러포즈 준비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윤건이 아내 장서희에게 깜짝 프러포즈 이벤트를 펼쳤다.

최근 녹화중 장서희와 윤건 부부는 정인-조정치 부부와 함께 부산에서 로맨틱한 더블 데이트를 즐겼다. 당시 숙소에 도착한 정인과 조정치는 사전에 윤건에게 부탁받은대로 깜짝 이벤트 준비를 도왔다.

지난 방송 중 요트 위에서 데이트를 즐기던 장서희는 "'요트'하면 프러포즈라고 생각했다. 프러포즈는 안 해 주느냐"며 내심 서운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윤건은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며 "우리가 부부가 된 지 100일이 됐다. 100일도 기념할 겸 아내를 위해 프러포즈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만전을 기했다.

과연, 윤건의 프러포즈에 장서희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윤건이 야심차게 준비한 프러포즈 이벤트는 13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안문숙의 가족같은 같은 절친한 선후배 선우용여, 박미선, 이의정과 만나 쩔쩔매는 김범수의 모습도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부부, 로맨틱 부산 데이트 '눈길' '님과 함께2' 박미선 "안문숙-김범수, 두 사람 사이 뭔가 있다" [영상] '님과 함께2' 정인 "장서희, 막 대하는 것 좋아해" '님과 함께2' 안문숙, 김범수표 수박-블루베리 화채 맛에 감동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