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피크타임' 일본 TV아사히, ABEMA에서 한일 동시 방송

입력 2023-02-03 12: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피크타임' 일본 TV아사히, ABEMA에서 한일 동시 방송

SLL 산하 레이블 스튜디오 슬램에서 제작한 '피크타임'이 TV아사히가 운영하는 케이블 CS채널과 OTT 플랫폼 아베마(ABEMA)를 통해 한일 동시 방송된다.

'피크타임(PEAK TIME)'은 스튜디오 슬램의 윤현준CP와 마건영PD 등 '싱어게인'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최대 규모의 글로벌 아이돌 팀전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데뷔에 성공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무대에 오르지 못한 보이그룹이 프로듀싱, 퍼포먼스, 비주얼 디렉팅 등 월드클래스 제작군단의 지원을 받아 월드 와이드 아이돌 쇼케이스의 자리를 놓고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오는 15일(수)부터 JTBC를 통해 방송되며, 일본에는 5대 민영 방송사인 TV아사히가 운영하는 케이블 CS채널과 인터넷 방송국 겸 OTT 플랫폼 아베마에서 전회차를 한일 동시 방송한다. 이외에도 미주 지역과 대만 OTT 플랫폼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아베마는 뉴스 전문 채널을 비롯하여 오리지널 드라마와 연애 버라이어티, 애니메이션, 스포츠 등 약 25개 채널을 24시간 운영하는 일본 유일의 플랫폼이다.

SLL 관계자는 "SLL 산하 레이블의 예능 IP가 일본 채널 및 OTT 플랫폼에서 한일 동시 방송되는 것은 처음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MC 이승기를 비롯해 규현, 송민호, 박재범, 티파니 영, 이기광, 김성규, 심재원, 라이언 전 등이 심사위원으로 이름을 올리며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 '피크타임'은 15일 저녁 8시 50분에 JTBC에서 첫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