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형' 남궁민X안은진, 드라마 '연인'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입력 2024-01-05 11:36

방송 : 1월 6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1월 6일(토) 저녁 8시 50분

'아형' 남궁민X안은진, 드라마 '연인'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장채커플' 남궁민, 안은진이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6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2023 MBC 연기대상'을 석권한 드라마 '연인'의 주연 배우 남궁민과 안은진이 출연한다. 이들은 유쾌한 입담으로 '연인'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연기 인생 에피소드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날 남궁민은 "'연인' 1회 시청률이 기대에 미치지 못해 잠이 안 왔다"라며 주연 배우로서의 고충을 전한다. 그 후 대박 날 것으로 예측했던 포인트에서 반응이 터지자, 예상이 틀리지 않았다는 생각에 환호했다고 밝힌다. 또한 남궁민은 "동시간대 작품이 어떤 작품이든 자신 있었다"며 '연인'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낸다.

한편, 남궁민과 안은진의 등장에 '연인'의 '찐팬' 서장훈은 "장현 도령이랑 길채가 가족 같다"며 반가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나의 슈퍼 히어로 남궁민만 있다면 아무것도 두렵지 않다", "길채 아씨 고생을 너무 많이 했다" 등 시종일관 드라마에 과몰입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장채 커플' 남궁민, 안은진의 드라마 '연인' 비하인드 스토리와 다양한 에피소드는 6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