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몬스타엑스 기현, '한블리' 고정 패널 합류 "감회 새로워"

입력 2023-04-06 17: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몬스타엑스 기현몬스타엑스 기현
몬스타엑스 기현이 '한블리'에 합류한다.

기현은 6일부터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 고정 패널로 합류해 활약한다.

'한블리'는 교통사고 전문가 한문철 변호사를 중심으로 각종 기상천외한 블랙박스 영상들을 소개하는 대한민국 최초 교통 공익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기현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즐겨 보던 '한블리'에 고정으로 합류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안전한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방송을 통해 많이 배우고 주의하겠다. '한블리'에서의 모습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한 기현은 그룹 활동은 물론, 솔로 활동을 통해 선보인 뛰어난 음악성으로 글로벌 K팝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유스(YOUTH)'는 발매와 동시에 글로벌 차트에서 호성적을 보이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이와 함께 기현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또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몬스타엑스 멤버 아이엠과 함께한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시즌2', 단독 호스트를 맡은 네이버 NOW. 'PLAY!'에서 '토크'와 '뮤직'을 주제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이처럼 다재다능한 끼·솔직한 입담·센스 넘치는 예능감을 발휘하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기현이 '한블리' 고정 패널로 합류해 프로그램에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블리'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