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히든 히어로즈' 장도연 "조나단과 2MC, 소풍 오는 기분"

입력 2023-09-01 14:17 수정 2023-09-01 14: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히든 히어로즈'

'히든 히어로즈'

JTBC 새 교양 프로그램 '히든 히어로즈'의 MC 장도연이 조나단과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전했다.

장도연은 1일 오후 진행된 '히든 히어로즈'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조나단과 다른 프로그램에서 같이 한 적은 있다. 둘만 프로그램을 이끌어본 적은 처음이다. 굉장히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조나단은 너무 성실하고 센스가 좋고 위트 있다. 전혀 걱정 없었고, 오히려 조나단이 저를 이끌어줄 거라 생각했다"면서 "장 중요한 건 재미있다. 녹화장에 올 때, 소풍 오는 기분"이라며 환히 웃었다.

이에 조나단은 "이전부터 (장도연을) 많이 지켜봐 왔다. 엄청 방송 대선배인데, 같이 하게 됐다고 해서 너무 좋았다.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장도연과 함께라면 기분 좋게 참여했다. 이번엔 함께할 시간이 더 많아서 기분 좋았다"며 "한국말이 서툰 엄마도 장도연을 보며 웃는다"고 전했다.

9월 3일 오후 4시 40분 첫 방송되는 '히든 히어로즈'는 대한민국의 미래 개척자들을 직접 찾아가는 신개념 지식 토크쇼다.

미래 먹거리 산업을 견인한 주역들인 '히든 히어로즈'들의 연구실과 개발 현장에 찾아가 생생한 산업 현장을 전달하고 함께 대담을 진행한다. 특히 다양한 기술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360° VR과 AR, 메타버스 등 새로운 영상 기술을 도입해 몰입감을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