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피크타임' 서바이벌의 꽃! 2박 3일 '단짠' 합숙 공개

입력 2023-03-07 13: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피크타임' 서바이벌의 꽃! 2박 3일 '단짠' 합숙 공개

2라운드 연합 매치 합숙 훈련에 돌입한 '피크타임'이 희비 엇갈린 중간 평가를 공개한다. 

오는 8일(수) 방송되는 JTBC '피크타임(PEAK TIME)'(기획 윤현준. 연출 마건영·박지예) 5회에서는 '서바이벌의 꽃' 2박 3일 합숙 과정과 함께 연합별 중간평가 결과가 그려진다. 

1라운드 '라이벌 매치'를 통해 총 8팀(팀 4시, 5시, 8시, 11시, 13시, 15시, 20시, 23시)이 베네핏을 획득한 가운데, 합격과 탈락을 좌우하는 2라운드 '연합 매치'가 시작된다. 베네핏을 얻지 못한 팀들에겐 이번 매치가 판을 뒤집을 중요한 터닝포인트이자 기회가 될 전망. 

2라운드 '연합 매치'는 16팀이 4개의 연합(A, B, C, D)을 이루어 대결을 펼친다. 각 연합은 보컬, 랩, 댄스 유닛으로 나뉘어 포지션별 치열한 무대 경쟁을 벌인다. 각기 다른 무기를 장착한 연합들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해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킬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포지션별 1등 유닛이 속한 연합에게는 전체 누적 투표수의 2%라는 강력한 베네핏이 돌아가기 때문에 더욱 치열한 승부를 기대케 한다. 

앞서 C 연합(팀 11시, 13시, 15시, 24시)이 '매운맛' 심사평으로 위기를 맞았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A(팀 2시, 5시, 9시, 18시), B(팀 8시, 20시, 21시, 23시), D(팀 1시, 4시, 7시, 14시) 연합의 희비 엇갈린 중간평가가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스페셜 랩 디렉터로 pH-1과 릴보이가 중간 평가에 참석한 가운데, 이번에도 어김없이 '매운맛' 심사평이 쏟아진다고. 

랩, 보컬, 댄스 모든 유닛이 혹평받아 총체적 난국에 빠진 한 연합은 "조언할 수준이 아니다"라는 심사평에 특단의 조치를 내린다. 이 연합이 과연 혹평을 딛고 반전의 결과를 얻을지 기대가 쏠린다.  

반면 심사위원들과 스페셜 디렉터들의 텐션을 올리며 분위기를 반전시킨 연합도 등장한다. 완성도가 다른 시너지에 스페셜 랩 디렉터 pH-1은 "완전 이기는 조합 아닌가?"라면서 극찬했고, 박재범 역시 "다른 연합과 퀄리티 차이가 나서 놀랐다. 레벨이 다르다"라면서 엄지를 들어 올린다. 이 연합이 본 매치에서도 이변 없이 실력을 발휘해 1위를 거머쥘 수 있을지 흥미를 자극한다. 

희비 엇갈린 '단짠' 중간 평가 후 각 연합은 '파트 교체', '밸런스 조정' 등 승리를 위한 재정비에 들어간다. 판을 뒤집기 위한 이들의 과감한 승부수가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지 궁금해진다. 

한편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재야의 고수들을 재조명하며 센세이션을 일으킨 '싱어게인'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만큼, 오디션 본연의 진정성을 높인 무대는 호평을 받았다. 무엇보다 자신들의 가치를 확실하게 증명한 기대 이상의 무대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피크타임' 5회는 내일(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