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효성 "스토커가 회사로 찾아와서…" 아찔 경험담 고백

입력 2013-02-19 16:38

송은이 "안재욱 말고 류승룡에게도 고백한 적 있어" 밝혀

21일(목) 밤 9시 55분 '우리는 형사다'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송은이 "안재욱 말고 류승룡에게도 고백한 적 있어" 밝혀

21일(목) 밤 9시 55분 '우리는 형사다'

효성 "스토커가 회사로 찾아와서…" 아찔 경험담 고백

효성 "스토커가 회사로 찾아와서…" 아찔 경험담 고백


최근 아이돌 최초 속옷모델로 발탁된 시크릿의 효성이 스토킹 당한 경험을 밝혀 화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범죄 예방 토크쇼 '우리는 형사다'에서는 경범죄의 모든 것을 다뤘다. MC 이휘재가 스토킹 당한 적이 있는지 묻자, 효성은 효성은 "회사에 하루가 멀다 하고 찾아와 계속 위협을 가하려고 했던 팬이 있었다"고 밝혀 모두를 오싹하게 만들었다. 이어 "몇 개월 동안 회사 안에 들어와서 무조건 나를 만나야겠다고 우겼다"며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

효성은 또 이날 방송에서 언더웨어 모델로 발탁된 뒤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핫이슈가 된 소감을 밝혔다. 효성은 "광고 모델이 된 소감"을 묻는 MC 이휘재의 질문에 "걸그룹이기 때문에 지나치게 섹시해보이면 따가운 시선이 있는데, 러블리하게 나와서 다행"이라고 답변했다. 이에 함께 패널로 출연한 주영훈, 김창렬 등 남성 출연자들은 "잘 보았다"고 후끈 달아오른 감상평(?)을 전했고, 송은이는 침 좀 닦으라고 일침을 놓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송은이가 안재욱에 이어 배우 류승룡에게도 고백했던 경험을 털어놨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안재욱에게 살림 합치자는 제의를 한 적이 있다고 밝힌 송은이는 JTBC '당신을 구하는 TV - 우리는 형사다'에 출연해 그 뒷이야기를 공개한 것.

MC 이휘재가 프로포즈 이후의 상황을 묻자 송은이는 "공개 구혼을 밝히고 나서 사실 많이 걱정했다"며 운을 뗐다. 이어 "제일 무서운 게 무플인데 아직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다"며 애써 실망감을 감추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그녀는 "사실 대학 선배인 류승룡씨한테도 고백한적 이 있다. 류승룡씨가 술자리에서 번데기를 훔쳐오라 그래서 훔쳐 왔는데 맛있게 먹었었다"며 "그 후 류승룡씨한테는 연락이 왔었다"고 말해 녹화장을 묘한 분위기로 이끌었다.

방송뉴스팀 조은미 기자 eunmic@joongang.co.kr

관련기사

[캡쳐뉴스] 김영광·성준, 3초 복근 공개에 여심 '흔들' 민지영, '무자식 상팔자' 특별출연…'불륜 상담 받나?' "왜 빵빵대고 XX이야"…경적 울린 임산부에 보복운전 개그맨 정준하, 옷장 심리 분석해보니…'우울증 진단' '무결점' 원빈·김태희도 머리카락 없으니…'충격' 사진 백지영, 연하남 태우고 아찔한 곡예운전한 사연은… 성준·김영광, 첫 MC 신고식…' 톱 모델포스 여전하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