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조광수, 동성 연인과 결혼…"축하해요" 누리꾼들 축복

입력 2013-05-13 12:34 수정 2013-05-13 12: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조광수, 동성 연인과 결혼…"축하해요" 누리꾼들 축복


커밍아웃한 영화 제작자 김조광수(48) 감독이 19세 연하의 동성 연인과 결혼 계획을 밝혔다.

레인보우 팩토리 측은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커밍아웃한 영화 제작자이자 감독인 김조광수 감독이 오는 15일 오후 2시 서울 동작구 아트나인 야외무대에서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김조광수 감독은 지난해 '두 번의 결혼식과 한 번의 장례식' 언론시사회서 '부모님의 동의와 지지를 받게 되면 결혼식을 올리겠다'고 밝힌 바 있으며, 축의금을 모아 무지개 센터를 만들겠다고 계획한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의 축하 댓글이 이어졌는데 '동성이든 이성커플이든 결혼은 축하할 일', '용기있다. 성소수자들이 무시당하지 않는 세상이오길', '두분 행복하시길!', '윤창중보단 낫네 화이팅해라' 등 김 감독의 동성 결혼식을 지지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김조광수 블로그 캡처

관련기사

'짜파구리'이어 최강희의 '너볶이'…'오파게티'는 또 뭐야? 클라라 "10년 뒤 애엄마가 돼 있을 것…" 눈물 펑펑 '개념 시구' 김지민, 두산 노경은과 연습사진 보니… 김현철, '13세 연하' 예비 신부 공개 '연예인급 미모' '개콘' 김지민, 파격 숏커트 '남장으로도 숨길 수 없는 미모' '속살 노출' 서유리, 논란 일자 "당황스럽다 어떻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