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예 임현수, JTBC '닥터 차정숙' 출연‥엄정화와 호흡

입력 2023-04-05 11: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임현수,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임현수,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임현수가 JTBC 새 주말극 '닥터 차정숙'에 캐스팅됐다.


15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닥터 차정숙'은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다. 가족이 전부였던 평범한 주부에서 '왕년'에 잘나가던 닥터 차정숙으로 각성한 정숙치 못한 스캔들이 유쾌한 웃음과 현실적인 공감을 선사한다.

극 중 임현수는 가정의학과 레지던트 1년 차 이도겸 역을 맡았다. 도겸은 따뜻하고 배려심 넘치는 성격에 정숙과 젊은 신입 레지던트 사이에서 세대차를 공감으로 극복해 나가는 캐릭터다. 임현수가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롭게 보여줄 전문직 캐릭터와 섬세한 현실 연기에 기대가 모아진다.

임현수는 드라마, 영화, 광고 등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드라마 '봄밤'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바람과 구름 비' '미치지 않고서야'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영화 '탄생'으로 스크린 데뷔를 마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임현수의 행보에 주목되고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