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새누리 "김용민 유권자에 표 구할 자격 없어"

입력 2012-04-04 10: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새누리 "김용민 유권자에 표 구할 자격 없어"

새누리당은 4일 서울 노원갑에 4ㆍ11 총선 후보로 출마한 '나꼼수' 멤버 김용민 후보의 막말ㆍ저질발언 논란과 관련, "김 후보는 대한민국 유권자들에게 표를 구할 자격이 없다"며 사실상 후보사퇴를 촉구했다.

조윤선 중앙선대위 대변인은 논평에서 "김 후보를 두당 연합의 후보로 공천한 민주통합당의 한명숙 대표와 통합진보당의 이정희, 유시민, 심상정 대표는 그의 발언 중 어떤 부분에 공감하고 공천하게 되었는지 답해달라"며 이같이 말했다.

김 후보는 과거 인터넷 라디오방송에서 "미국에 대해서 테러를 하는 거예요. 유영철을 풀어가지고 부시, 럼스펠트, 라이스를 아예 XX(성폭행)을 해가지고 죽이는 거예요", "지상파 텔레비전이 밤12시에 무조건 X영화(성인영화)를 두세시간씩 상영을 하는 겁니다" "주말은 특집으로 포르노를 보여주는 거예요", "피임약을 최음제로 바꿔서 팔고는 안에는 최음제예요" 등의 발언을 했다.

소설가 공지영씨는 지난달 14일 트윗글에서 김 후보에 대해 "사위를 삼는다면, 혹은 함께 일을 도모한다면 당연 그였다는 생각을 했다. 성실하고 반듯하며 정말 믿을 수 있는 사람"이라고 평한 바 있다.

조 대변인은 "맨정신으로 그런 말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기가 막혔다"며 "김 후보가 성도착증 환자가 아닐까 싶었다. 1당을 꿈꾸며 연대까지 한 민주통합당과 통합진보당의 공당에서 어떻게 그런 후보를 영입하고 공천할 수 있는지 묻고싶다"고 말했다.

또 "김 후보의 방송은 바로 이땅의 어머니들이 제발 우리 아이가 이런 것만은 보고 듣지 말았으면 하는 바로 그런 것이었다"며 "할 수만 있다면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김 후보의 방송이 더 이상 아이들의 귀에 들어가지 못하도록 지우고 싶다"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관련기사

총선 D-7 판세 대혼전…승부 어디서 갈리나 뚜껑 열어봐야 아는 '숨은 야당표' 또? 선거판, 네거티브 블랙홀에 빠지다 [이시각뉴스룸] 김용민 후보, 인터넷 방송 막말 사과 김용민 막말 담긴 과거 영상, 인터넷 논란 확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