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연불' 조보아 전생·현생 오가는 변화무쌍 자태

입력 2023-09-21 13: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

'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

배우 조보아의 전생, 현생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현재 방영 중인 JTBC 수목극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는 설렘과 아련함을 자랑한 조보아의 7회~9회 비하인드 스틸컷이 모습을 드러냈다.

최선을 다하는 말단 공무원 이홍조 역의 조보아는 온주시청에서 주관하는 행사와 민원에 열정적으로 나서는 열혈 공무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 항상 당차고 각 잡힌 모습으로 직장인의 정석을 보여준다.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마저 일에 몰두하고 있는 홍조로 보일 정도다.

반면 홍조의 전생에서 조보아는 현생과 전혀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땋은 머리와 단아한 한복 자태를 찰떡 같이 소화해 낸 그는 사극과 현대극을 오가면서도 위화감 없는 프로 면모를 보여줘 촬영 현장에서 역시 극찬을 이끌어냈다는 후문. 무해한 눈빛으로 상대방을 응시하고, 은은한 미소가 감도는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저릿하게 만들었다.

한 드라마 안에서 고등학생, 직장인, 전생의 모습을 다채롭게 보여주고 있는 조보아. 극 중 인물들에게 상처받아 그들을 미워하면서도 동정심을 느끼는 홍조의 복잡 미묘한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내고 있다. 가슴 아픈 눈물신과 긴장감을 끌어올리는 감정신에선 호흡에도 변주를 주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조보아인지, 이홍조인지 헷갈릴 정도로 차진 싱크로율을 자랑 중이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300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조보아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로운(장신유)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