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힙하게' 한지민 "김석윤 감독님 제안이라면 언제든"

입력 2023-08-10 14:24 수정 2023-08-10 14: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힙하게' 한지민

'힙하게' 한지민

한지민이 김석윤 감독, 이남규 작가와 재회한 소감을 밝혔다.

10일 오후 JTBC 새 주말극 '힙하게'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석윤 감독, 배우 한지민, 이민기, 수호가 참석했다.

김석윤 감독은 "수의사가 우연한 기회로 핸디캡을 가진 초능력을 가지게 된다. 시작은 코미디로 가지만 연쇄살인사건에 휘말리며 그것을 추적하는 과정이 담긴다. 코미디와 스릴러를 최대치로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남규 작가와 4년 만 재회에 대해 "오래된 관계다. 처음 시작할 때 시트콤을 같이 했다. 코미디 합이 가장 좋은 관계였는데 드라마 때는 정극이다 보니 진지한 작품 위주로 했다. 영화 '조선명탐정' 이후 재밌는 코미디를 해보자 의기투합 해서 '힙하게'를 만들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한지민은 '조선명탐정' '눈이 부시게'에 이어 '힙하게'로 김석윤 감독과 재회하게 됐다. 이 작품을 택한 이유를 묻자 "일단 작품이 주는 의미도 중요하고 캐릭터의 매력을 느껴 작품을 택하는 경우가 있는데, 김석윤 감독님 현장에서 연기를 했던 배우라면 공감할 것이다. 너무 즐겁고 행복한 촬영 현장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감독님이 제안한다면 언제든 할 뜻이 있었다. '조선명탐정'에서 보여줬던 김석윤 감독님, 이남규 작가님의 모습들이 좋게 다가와서 무조건적으로 믿고 할 수 있겠다 싶었다. 코미디와 스릴러가 적절하게 섞인 작품이다. 뜨거운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재밌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드라마 '눈이 부시게'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작가가 4년 만에 재회해 '사이코믹(사이코메트리X코믹) 스릴러'를 이끈다. 12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JTBC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