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우사수' 유진-김유미-최정윤 미녀 응원군단으로 변신

입력 2013-12-22 13:30 수정 2013-12-22 14: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우사수' 유진-김유미-최정윤 미녀 응원군단으로 변신


유진-김유미-최정윤이 미녀 응원군단으로 변신했다.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2002년으로 타임리프를 한 듯한 열혈 응원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은 오는 1월 6일 방송되는 1회의 한 장면으로, 붉은 악마 의상과 응원도구로 무장한 미녀 삼총사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리폼한 옷을 입고 상기된 표정으로 응원에 푹 빠져있는 이들의 모습은 후끈 달아오른 분위기를 짐작케 하고 있다.

특히, 극중 10살 아들을 둔 이혼녀로 등장하는 정완(유진 분)이 만삭의 모습으로 전남편인 준모(심형탁 분)와 다정한 시절이 담겨있는 터. 젊음이 있고 꿈과 사랑에 대한 기대감으로 생동감 넘치던 20대 시절의 세 여자의 천진한 모습은 10년이 지나 이혼녀, 골드미스, 전업주부가 된 현재의 모습을 더욱 궁금케 하고 있다.

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한 관계자는"20여년의 우정을 지켜온 정완-선미(김유미 분)-지현(최정윤 분)의 과거 회상 장면은 현재와의 극명한 대비를 줄 것갿이라며 갾평범한 20대에 지나지 않았던 세 여자의 30대 후반 인생이 어떤 모습일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내 이름은 김삼순'과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의 김윤철 PD가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인 연출과 섬세한 대본으로 완성도 높은 드라마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화제작.

미녀 응원군단이었던 유진-김유미-최정윤이 10년후인 현재, 어떤 모습으로 변화되었을지 확인할 수 있는 갻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갽는 '네 이웃의 아내' 후속으로 1월 6일(월) 첫 방송 된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드라마 하우스/커튼콜 제작단

관련기사

JTBC '우사수'로 보는 '3040 직업탐구생활'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공식 포스터 전격 공개! '우사수' 아역배우 진지희, 공항패션 종결자 등극 '우사수' 내조의 여왕 최정윤, '헉'소리 나는 이중생활 '우사수' 유진-김유미-최정윤, 여신 3인방 안방 습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