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변서윤, 드라마 '종이달' 출연…밝은 에너지 전한다

입력 2023-03-17 19: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변서윤변서윤
배우 변서윤이 드라마 '종이달'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소속사 디퍼런트컴퍼니는 17일 “변서윤이 ENA 새 월화극 '종이달'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오는 4월 10일 첫 방송되는 '종이달'은 숨막히는 일상을 살던 김서형(유이화)이 은행 VIP 고객들의 돈을 횡령하면서 돌이킬 수 없는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 서스펜스 드라마다.

극 중 변서윤은 김서형이 사랑에 빠지는 연하의 영화감독 이시우(윤민재)의 절친한 대학 동기 임가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임가든은 영화과를 졸업했지만 현실에 타협해 외국계 회사에 다니고 있는 당찬 인물로, 솔직하고 거침없는 말발과 뜻밖에 해결책을 제시해 주는 남다른 통찰력을 가졌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진중함으로 상반된 매력을 발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변서윤은 최근 한 인터뷰를 통해 “임가든과 제 성격은 싱크로율이 90% 이상이다”라고 밝혀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간 변서윤은 영화 '마녀2', 넷플릭스 '지옥', '카터', 드라마 '경찰수업',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등 여러 작품에서 존재감을 드러낸바. 신작 '종이달'을 통해 더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갈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