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울 종로경찰서 제공〉 추석 연휴 마지막 날, 한밤중 갓난아기를 안고 배회하며 횡설수설하던 20대 여성을 경찰이 발견해 파출소에서 보호하다 ..
'공천 개입 의혹' 핵심 인물인 명태균 씨 〈사진=JTBC〉'김건희 여사 공천 개입 의혹' 핵심 인물인 명태균씨가 김 여사와 나눈 텔레그램 메시지를 JTBC..
[앵커]이렇게 특검법은 거부되고 명품백 사건도 검찰에서 무혐의 처리됐지만 김 여사와 관련한 새로운 의혹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공천..
[앵커]쉰셋 나이, 고3 자녀를 둔 시각장애인이 9급 공무원이 됐습니다. 중증 장애인들을 따로 뽑는 채용 전형이 마련됐고 기회를 잡았습니다.가족들도 ..
인천국제공항 전경. 〈사진=연합뉴스〉 북한이 날려 보낸 오물 풍선으로 인천국제공항 활주로에서 이륙을 기다리던 항공기들이 14분 동안 운항을 하지 못..
윗집에 거주하는 유명 BJ가 거듭 층간소음을 벌인다는 이웃 주민의 제보가 오늘(30일) JTBC 〈사건반장〉을 통해 보도됐습니다. 지난 1월 한 아파트로 이..
주수호 대한의사협회 비상대책위원회 언론홍보위원장이 지난 3월 1전공의 집단 사직 공모 의혹 관련 포렌식 참관을 위해 서울 마포구 서울경찰청 공공범..
[앵커]동해 유전 개발 사업을 놓고 논란이 커진 건, 16년간 탐사를 진행한 호주업체 우드사이드가 사업성이 없다며 철수한 사실이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어제(9월 30일) 국회도서관에서 열린 5ㆍ18 성폭력 피해자 증언대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는 최경숙씨. 〈사진=JTBC 보도 캡처〉광주 5ㆍ18 성폭력 피해 할..
기독교복음선교회(JMS) 총재 정명석 씨.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여신도들을 성폭행하고 강제추행한 혐의로 1심에서 징역 23년을 선고받고 복역 중..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승준 유). 〈사진=JTBC 자료화면 캡처〉 병역 기피 논란으로 22년째 한국 땅을 밟지 못하고 있는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
[앵커]하필 징검다리 연휴에 태풍 '끄라톤' 소식이 전해지며 걱정이 컸습니다. 태풍은 갈수록 힘이 빠지면서 우리나라를 직접 지나지는 않을 것으로 보..
김건희 여사의 '명품백 수수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명품백을 주고받은 최재영 목사와 김 여사를 모두 '혐의없음' 처분 내렸습니다.서울중앙지검 형사..
[앵커]보신 것처럼 윤석열 대통령은 김건희 여사 특검법에 반복적으로 거부권을 행사했습니다. 검찰은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과 관련해 여러 단서..
'족구를 못한다'는 이유로 상사에게 귀를 물렸다는 소방관의 제보가 오늘(2일) JTBC 〈사건반장〉을 통해 보도됐습니다. 울산소방본부 소속 7년 차 소방..
[앵커]말기 암을 앓고 있는 아내의 목을 조른 뒤에 자신이 한 일이라고 직접 신고한 70대 노인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10년 넘게 아내 곁에서 병간호를..
한남대교 남단에서 뒤집힌 승용차. (출처=용산소방서) 서울 강남구 한남대교 남단 올림픽대로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해 출근길 정체가 빚어졌습니다. 오늘 ..
[앵커]경찰이 지난 한 해 동안 과태료와 범칙금으로 1조 2천억원을 거둬들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신호위반과 과속 등을 막겠다며 CCTV를 대폭 늘려서..
지난달 26일 전남 순천에서 길 가던 10대 여학생을 흉기로 살해한 30살 박대성. 경찰은 지난달 30일 신상정보공개 심의위원회를 열고 박대성의 신원을 공..
한 여성이 휴대전화를 절도하는 모습. 〈영상=JTBC '사건반장'〉문 닫은 휴대전화 매장 앞으로 한 여성이 다가옵니다. 가림막 사이로 손을 넣은 여성,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