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정우영 선수가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조별리그 1차전 한국과 쿠웨이트의 경기에서 3번째 골을 넣어 해트트릭을 달성하는 모습. 〈사진=연합뉴..
'손흥민 칭찬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셰필드전서 손흥민은 좀처럼 공격 기회를 잡지 못했고 후반 35분 교체 아웃됐습니다. 하지만 팀..
[앵커]세계무대 경험은 많지 않지만, 오히려 큰 무대에서 더 강해진다 말할 정도로 강심장입니다. 열여섯살 신예, 손지인 선수가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
[앵커]부상당했던 이강인이 한 달 만에 꿈을 향해 달립니다. 몇 시간 뒤면 4년 만에 챔피언스리그 무대에 설 수 있고, 곧바로 아시안게임 대표팀에 합류..
[앵커]안타는 맞았지만 점수는 내주지 않았습니다. 노련하게 위기를 틀어막은 류현진은 '아티스트'란 찬사를 받았습니다.홍지용 기자입니다.[기자][보스..
[앵커]손흥민이 뛰는 토트넘이 추가 시간에 기적적인 골을 넣으며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주인공은 슬럼프에 시달리던 히샬리송이었는데 그의 뒤에는 주장..
[마라톤 0:1 올림피아 온두라스리그]한 번의 태클에 두 명의 선수가 쓰러졌습니다.상대는 큰 부상을 입을 뻔했는데, 정작 이 선수는 억울하단 표정이네요..
[드레이크 2:1 북부아이오와/미국 대학축구]미국 여자 대학축구에서 나온 진기한 장면입니다.드레이크의 신입생 마호니가 스로인을 하는데요, 양손으로 ..
[앵커]뉴스5후의 중심 보니보니, 3대보니 정희윤 기자와 함께 합니다. 정보니 오늘(18일)은 무슨 보니에요?[기자]오늘은 가보니 그리고 배워보니입니다...
"유상철을 잊지 않아 줘서 고마워요." 19일 인천과 요코하마 F 마리노스의 AFC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G조 1차전이 열린 일본 요코하마의 닛산 스타디움...
어제(17일) KT와 한화의 경기는 밤 11시가 넘어 끝났습니다.기습적인 폭우로 더블헤더 두번째 경기가 3시간 24분이나 중단됐기 때문인데요.한국프로야구..
[아스널 1:0 에버턴/프리미어리그]이상하게 에버턴 원정만 오면 잘 안 풀리는 아스널입니다.전반에 넣은 골은 오프사이드로 판정됐고, 볼 점유율이 80%..
[LA에인절스 5:3 뉴욕 메츠/미국 메이저리그 (지난 8월 26일)]지난 달, 오타니가 쏘아 올린 강한 파울타구에 뉴욕 메츠의 전광판 하나가 망가졌는데요...
[콜로라도 9:11 샌디에이고 (미국 메이저리그)]엉덩이가 빠진 채로 때린 공이 베이스를 맞고 튀어오릅니다.타자주자는 어디까지 달렸을까요.
[북한 2:0 대만/항저우아시안게임 남자축구 F조]코로나19로 국제 무대에서 사라졌던 북한 축구대표팀이 5년 만에 베일을 벗었습니다.아시안게임 조별리그..
영국서 치른9월 평가전 마치고유럽에 남겠다던클린스만돌연,한국행 비행기 탔다?이제야외근→내근갑자기 왜?[클린스만/축구대표팀 감독]"여러분들이..
[앵커]우상혁의 스마일은 다이아몬드 트로피 앞에서 더 돋보였습니다. 이젠 아시안게임입니다. 우상혁은 금메달을 넘어 꿈의 기록에 도전합니다.최종혁 ..
뉴스는 끝났다! 뉴스와는 다른 새로운 이야기 뉴썰의 강지영입니다. 단순히 재미를 넘어 이제는 아시안 게임 정식 종목으로 채택 된 게임. 우리나라에도..
[앵커]클린스만 감독이 드디어 첫 승을 거뒀습니다. 그런데 손흥민의 맹활약을 빼면 보완해야 할 점이 수두룩한데요, 유럽에 남겠다던 클린스만 감독은 ..
최근 독일이 홈에서 치러진 일본과의 친선경기에서 1대 4로 패하면서 한지 플릭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전격 경질됐습니다. 플릭 감독이 떠난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