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고양이소녀' 日여배우와 19금 연기, 이수완 누구?

입력 2013-12-04 14:37 수정 2013-12-04 14: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고양이소녀' 日여배우와 19금 연기, 이수완 누구?


지난달 28일에 개봉한 영화 '고양이소녀'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 이수완이 화제다.

영화 '고양이 소녀'는 배우 지망생 준철과 실어증에 걸려 준철의 선배 집에서 사육당하는 고양이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파격적인 작품이다. 속옷모델, 야한 동영상 촬영, 성 상납 등 자극적인 소재들이 등장하는 것은 물론, 준철 역의 이수완과 고양의 소녀 역의 일본 여배우 히로사와 소우의 파격적인 배드신으로 화제가 됐다. 이에 따라 배우 이수완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다소 생소한 이름의 배우 이수완은 데뷔 11년차 배우다. MBC '신기한 TV 서프라이즈'에 재연 배우로 출연하여 네티즌들에게 '서프라이즈 걔'라고 불리기도 했다.

이수완은 2012년부터 가수활동을 병행하기도 했다. 그는 지난 2월 MBC '세바퀴'에 출연하여 "2012년도에 댄스가수 이중성으로 알리기를 시도했는데 잘 안됐다. 대박을 터뜨리기 위해 이름을 바꿨다"며 이중성에서 이수완으로 개명한 이유를 밝힌 바 있다.

한편 이수완이 출연하는 '고양이 소녀'는 배우 지망생인 준철과 실어증에 걸려 준철의 선배 집에서 사육당하는 고양이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의 작품이다. 지난달 28일 극장과 IPTV를 통해 동시 개봉됐다.

J엔터팀
사진=영화 '고양이소녀' 스틸컷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