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사랑의 이해' 유연석-문가영, 예상치 못한 스킨십에 긴장감 폭발!

입력 2023-01-05 13: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사랑의 이해' 유연석-문가영, 예상치 못한 스킨십에 긴장감 폭발!

유연석, 문가영이 불 꺼진 사무실에 단 둘이 갇힌다.

오늘(5일)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 이현정, 연출 조영민, 제작 SLL)에서는 하상수(유연석 분)와 안수영(문가영 분)이 직원의 실수로 은행 문서고에 갇히며 숨 막히는 기류를 형성한다.

각자의 업무로 문서고를 찾은 하상수와 안수영은 서로를 의식하지 않으려 노력하며 서류 찾기에 집중한다. 그러나 두 사람이 문서고 안에 있다는 것을 몰랐던 직원이 문을 닫아버려 본의 아니게 둘만 남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된다. 설상가상 불까지 꺼지며 순식간에 어두워진 실내는 두 사람의 오감을 예민하게 깨운다.

공개된 사진 속 하상수와 안수영은 어둠 때문에 방향감각을 상실해 밀착한 채로 마주 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안수영은 하상수와 책장 사이에 갇힌 묘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 이처럼 서로의 숨결이 느껴질 듯한 거리, 상대방의 시선을 피하지 않는 깊은 눈맞춤을 비롯해 예상치 못한 스킨십은 두 사람 사이에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쉽사리 입을 뗄 수 없는 적막과 긴장감을 참다 못 한 하상수는 회심의 한 마디를 던지고 이는 문서고 내 공기를 단숨에 바꾼다고. 또한 이번 사건을 계기로 두 사람 사이는 또 한 번의 변화를 맞게 된다. 이처럼 사랑에 대한 서로 다른 이해로 마음이 닿지 못하고 있는 이들의 이야기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일렁이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오늘(5일) 밤 10시 30분에 6회가 방송된다.

(사진 출처 : SLL)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