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박성훈, 트라우마 극복 위해 영화 출연한 사연

입력 2022-11-26 09:36

방송: 11월 26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6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박성훈, 트라우마 극복 위해 영화 출연한 사연

박성훈이 영화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26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디지털 성범죄와 정보통신망을 이용한 지능형 범죄를 다룬 영화 '유포자들'의 주역 박성훈, 김소은, 송진우, 임나영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이날 박성훈은 과거 자신이 출연했던 공포 영화 '곤지암'을 회상하며 "사실 겁이 많아 무서운 걸 못 보는데 이를 극복하기 위해 출연을 결정했었다"라고 고백한다. 이어 당시 영화가 페이크다큐 형식이었기 때문에 녹화 신호가 떨어지면 모든 스태프가 숨고 혼자 촬영장에 남아있어야 했던 비화를 공개해 현장 분위기를 오싹하게 만든다.

한편 송진우는 일본인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송진우는 "연애 3개월 만에 아내가 나를 따라 한국에 왔다"라고 말하며 "아내가 FT아일랜드 이홍기의 팬이라 한 번쯤 한국을 오고 싶어 했는데 아무래도 나를 이용한 것 같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송진우는 "드라마나 영화에서 형사 역할을 많이 맡았다"라며 "아버지가 강력계 형사 출신이셔서 그 모습을 떠올리며 연기에 도움을 많이 받았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이진호와 함께 경찰 영화에서 꼭 나오는 장면을 재연한 '형사 시리즈 콩트'를 완벽하게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박성훈, 김소은, 송진우, 임나영의 다채로운 매력은 26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박성훈→김소은, 형님들 취항 저격한 '뜻밖의 예능감' '아는 형님' 완전체로 돌아온 코요태! 폭소 자아낸 명불허전 입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