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성한, 이혼' 마흔둘의 세 남자 조승우X김성균X정문성

입력 2023-01-30 09:46

3월 4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3월 4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신성한, 이혼' 마흔둘의 세 남자 조승우X김성균X정문성

'신성한, 이혼'이 세 친구가 선사하는 공감 저격, 유쾌한 휴먼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오는 3월 4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JTBC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 제작 SLL, 하이그라운드, 글뫼)은 현기증 나도록 예민한 아티스트 출신의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이 마주하는 상상 이상의 이혼 의뢰들과 부질없이 찰떡인 세 친구의 후끈한 케미스트리를 담은 유쾌한 휴먼 드라마. 신성한 변호사 역을 맡은 조승우를 비롯해 한혜진(이서진 역), 김성균(장형근 역), 정문성(조정식 역)이 캐스팅 돼 무한한 관심을 받고 있다.

'신성한, 이혼'에서 최초 공개한 티저 포스터에는 나란히 앉아 빙그레 미소 짓고 있는 신성한(조승우 분), 장형근(김성균 분), 조정식(정문성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중학교 때부터 근 삼십 년 가까이 서로에게 질척이고 있는 친구 사이, 훈훈한 미소를 띄운 채 일동 카메라를 바라보는 표정이 형제처럼 묘하게 닮아있다.

탁자에 놓인 먹다 남은 맥주와 안주들은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틈만 나면 모이는 세 친구의 일상을 짐작게 한다. 여기에 약간의 팍팍한 일상사가 양념처럼 더해지면 더할 나위 없는 마흔 두살 싱글남들의 일상이 완성돼 환상의 티키타카가 펼쳐질 이들의 케미스트리를 기대케한다.

그런가 하면 세 친구 머리 위로 이혼 전문 변호사인 신성한이 건넬 법한 말인 '이혼 필요하세요?'에도 눈길이 쏠린다. 이혼을 '원하는' 것도 아닌 '필요하냐'라는 뉘앙스에서 마치 어렵지 않게 바라는 바를 이루게 해줄 것 같은 은근한 자신감이 느껴진다. 인생의 중대한 선택의 기로에 선 의뢰인들 앞에 지어 보이는 웃음은 쌓여있던 근심마저 사라지게 만든다.

이렇듯 '신성한, 이혼'은 유능한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을 통해 부부들의 갖가지 인생사를 들여다봄은 물론 김치 한 포기도 나눠 먹는 신성한, 장형근, 조정식의 우정 이야기로 깊은 공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티저 포스터로 기대감의 문을 연 JTBC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은 오는 3월 4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SLL)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