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톡파원 25시' 삼남매 오타루로 출동! 홋카이도 여행기 2편

입력 2023-03-17 14: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톡파원 25시' 삼남매 오타루로 출동! 홋카이도 여행기 2편

MC 전현무, 타쿠야, 카라 한승연이 시청자들을 오타루로 안내한다.

오는 20일(월)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에서는 일본으로 출장을 떠난 '데스 데스 겡끼데스' 삼 남매 MC 전현무, 타쿠야와 카라 한승연의 홋카이도 여행기 2편이 펼쳐진다. 지난 삿포로 랜선 여행에 이어 이번에는 오타루의 매력을 파헤치는 것.

홋카이도 여행기 2편에서는 전현무, 타쿠야, 한승연이 낙농업이 발달한 오타루에서 한 치즈 케이크 전문점을 방문, 디저트 먹방을 시작한다. 특히 치즈 케이크의 부드러운 맛은 평소 치즈 케이크를 즐기지 않는 전현무도 극찬하게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오타루 대표 관광 스팟이자 연인들의 필수 코스 오타루 운하에서는 세 사람이 크루즈를 타고 아름다운 풍경을 즐긴다. 운하 주변에는 무역항으로 이용하던 당시의 건물들이 남아있고 내부를 개조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 영화 세트장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매년 2월에는 운하 주변에 불빛으로 가득 장식하는 오타루 눈빛 거리 축제가 개최돼 장관을 연출한다고.

무엇보다 영화 '러브레터'와 드라마 '퍼스트 러브 하츠코이'의 배경이 된 텐구야마 스키장이 오타루 랜선 여행의 대미를 장식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망대에 올라 바라본 함박눈이 내리는 설산의 풍경은 물론 전현무, 타쿠야, 한승연의 '러브레터' 명장면 패러디가 꿀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톡파원 25시'에서는 '데스 데스 겡끼데스' 삼 남매 MC 전현무, 타쿠야와 카라 한승연의 일본 홋카이도 여행기 2편뿐만 아니라 대만 타이베이, 이탈리아 시칠리아 랜선 여행도 만끽할 수 있다. 일본, 대만, 이탈리아의 명소를 소개할 JTBC '톡파원 25시'는 오는 20일(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