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박성훈→김소은, 형님들 취항 저격한 '뜻밖의 예능감'

입력 2022-11-25 12:19 수정 2022-11-25 12:19

방송 : 11월 26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11월 26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박성훈→김소은, 형님들 취항 저격한 '뜻밖의 예능감'

박성훈, 김소은, 송진우, 임나영이 뜻밖의 예능감을 선보인다.

26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영화 '유포자들'의 주역인 배우 박성훈, 김소은, 송진우, 임나영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이들은 다양한 개인기부터 끊임없는 에피소드까지 전하며 재능 부자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이날 송진우는 "여러 예능에서 개인기로 이병헌의 건치 댄스를 춘 이후 실제 촬영장에서 이병헌을 만났다"라며 당시 이병헌에게 들었던 한마디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건치 댄스' 개인기를 직접 보여달라는 형님들과 전학생들의 요청에 망설임 없이 "음악 주세요"라고 외치며 이를 직접 선보이기도 한다.

이어서 송진우는 "성훈이도 성대모사를 잘한다"라며 박성훈의 숨겨진 개인기를 공개한다. 형님들은 박성훈의 외모에 집중하며 "관상에 성대모사가 없는데?"라며 의아해했지만, 이내 박성훈이 송강호, 한석규 성대모사를 하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임나영은 오디션을 볼 때마다 고유의 별명인 '스톤 나영'을 해명해야 했던 '웃픈' 사연을 공개한다. 이어 4세대 아이돌 댄스 메들리까지 완벽히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띄운다.

박성훈, 김소은, 송진우, 임나영의 숨겨진 예능감은 26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코요태 신지 "김종민, 녹음할 때 독방 갇혀 트레이닝" '아는 형님' 채수빈-최민호, '환승연애' 패러디한 '환승짝꿍'서 열연 '아는 형님' (여자)아이들, 외국어로 영화·드라마 명대사 소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