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형' 엄현경-최윤영-한보름-이주우, 9년 절친 케미

입력 2023-01-28 10:02

방송: 1월 28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1월 28일(토) 저녁 8시 50분

'아형' 엄현경-최윤영-한보름-이주우, 9년 절친 케미

엄현경, 최윤영, 한보름, 이주우가 4인 4색 매력을 펼친다.

28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9년 우정을 자랑하는 엄현경, 최윤영, 한보름, 이주우가 출연한다. 이들은 소문난 절친답게 거침없는 토크와 리액션으로 모두를 폭소케 할 예정이다.

이날 엄현경, 최윤영, 한보름, 이주우는 아형고 특별 활동부 '유행선도부'로 등장해 자기소개를 하며 각자의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이주우는 학창시절 연예기획사 공개 오디션에 참가했던 일화를 밝히며 정경화의 '나에게로의 초대'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열창해 박수갈채를 유발한다.

또한 최윤영은 이효리의 댄서로 발탁되었지만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된 에피소드를 공개해 형님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서 지난 출연 당시 뉴진스의 'Hype boy' 커버 댄스로 춤 실력을 자랑한 한보름과 함께 '이효리 댄스 메들리'를 선보여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보름은 "엄현경이 힘들어할 때 조언해줬는데 집에 가서 토했다더라"라며 본인의 잔소리에 얽힌 웃픈(?) 사연을 공개한다. 엄현경은 과거 김희철과 드라마 상대역으로 만났던 특별한 인연을 밝히며 김희철의 롤러코스터급 감정 기복 때문에 혼란스러웠던 일화를 공개해 모두의 관심을 끈다.

엄현경, 최윤영, 한보름, 이주우의 9년 절친 케미와 스펙터클한 입담은 28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