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초보 배틀러 바다 "배틀 준비를 위해 팀원들과 모의고사 연습"

입력 2023-12-02 15:01 수정 2023-12-02 15: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는 형님' 초보 배틀러 바다 "배틀 준비를 위해 팀원들과 모의고사 연습"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리더 6인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된다.

2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 큰 활약을 펼친 리더 6인 리아킴, 할로, 미나명, 펑키와이, 놉, 바다가 출연한다. 이들은 프로그램 비하인드 스토리와 촬영 시 느꼈던 솔직한 감정을 전할 예정이다.

이날 바다는 평소 배틀러가 아닌 안무가로서 활동해 왔기 때문에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을 준비하기 위해 팀원들과 모의고사처럼 연습했다고 밝힌다. 또한 '스우파2' 최고의 서사를 이끌어낸 리아킴은 "미나명과 배틀할 때 휘둘렸더라, 내가 봐도 아쉬웠다"라며 속마음을 털어놔 형님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바다는 아이돌계 챌린지 붐을 일으킨 화제의 안무가인 만큼 에스파 'Next level', 카이 'Rover' 등 직접 제작한 안무 메들리를 선보여 모두의 환호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리아킴은 "'스우파1' 이전엔 내가 댄서 섭외 1순위였다"며 '스우파2'에 합류한 이유를 허심탄회하게 공개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스우파2' 리더 6인 리아킴, 할로, 미나명, 펑키와이, 놉, 바다의 숨겨진 예능감과 거침없는 입담은 2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스우파2' 리더 6인 '아는 형님' 출격, 에피소드 대방출!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