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러브in' 티저영상 공개…아바타 이용 신개념 소개팅

입력 2022-08-12 14:19 수정 2022-08-23 10: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러브in' 티저영상 공개…아바타 이용 신개념 소개팅

신개념 소개팅 '러브in'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2일(금) 공개된 JTBC '러브in'의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외모가 아닌 내면으로 사랑을 찾는 곳, 러브타운에 입성한 출연진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실제 모습이 아닌 아바타를 앞세워 소개팅을 시작했고, 상황실에서 아바타에게 다양한 지령을 내리며 자신의 인연을 찾아 나섰다. 아바타와의 만남이었지만 서로의 말과 행동에 설레는 감정을 느끼고 상대방의 실제 모습을 궁금해 하기도 했다.

3일간의 아바타 소개팅 후 서로의 진짜 모습을 마주한 출연진은 환호하고, 놀라고, 혼란스러워 하는 등 각양각색의 반응을 보여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예측 할 수 없는 마음과 상황이 더해져 아바타 소개팅의 결말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JTBC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러브in'은 출연자가 아바타를 통해 소개팅을 하면서 진정한 연인을 찾는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짝을 찾는 싱글남녀 8명이 소개팅에 참여해 실제 모습이 아닌 아바타의 모습으로 상대와 마음을 나누며 인연을 찾는다. 첫 방송은 8월 23일(화) 밤 10시 30분.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톡파원' 첫 해외여행 떠난 이찬원, 입국신고서에 남긴 직업이? '아는 형님' 소녀시대 완전체 출격! 15년 차 다운 레전드 입담 '아는 형님' ITZY 예지가 밝힌 '달라달라' 데뷔곡 비하인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