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결혼에 진심' 성시경 "좋은 기술입니다" 결심녀의 돌발 스킨십

입력 2022-12-01 10: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결혼에 진심' 성시경 "좋은 기술입니다" 결심녀의 돌발 스킨십

서로의 진심을 알게 된 결심남녀들의 마음에 또 한 번 파란이 일어난다.

오늘(1일) 방송되는 JTBC '결혼에 진심'에서는 결심남녀들(결혼에 진심인 남녀들)의 호감도 투표 '플라워 룸' 결과가 공개되는 한편 설레는 '1:1 캠핑 데이트'도 펼쳐진다.

그동안 연애 노선을 잡아가던 결심남녀들이 자신의 마음을 조금씩 표현하며 러브라인의 지각변동을 예고한 상황. 첫 번째 선택의 시간이 다가올수록 결심남녀들은 각자의 진심을 적극적으로 드러낸다. 고백은 타이밍이 가장 중요한 만큼 러브타운에도 감정의 소용돌이가 몰아칠 예정이다.

연애를 넘어 평생의 반쪽을 찾는 결심남녀들은 이날 어느 때보다도 혼란을 겪는다. 여러 고백이 오가는 가운데 예측할 수 없는 '플라워 룸' 투표 결과까지 공개돼 과연 운명적인 걸음을 함께할 커플은 누가 될지 궁금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러브타운의 다섯째 날 진행될 '1:1 캠핑 데이트'에서는 서로 간의 미묘한 긴장감이 맴돌 조짐이다. 결심남녀들은 경계와 설렘이 뒤섞인 긴장감에 빠졌다는 후문.

'1:1 캠핑 데이트' 상대로 매칭된 커플은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고 연애관 및 결혼에 대한 로망을 공유하면서 서로를 파헤친다. 결심남녀들이 진지한 대화를 이어 나가는 와중에 한 결심녀의 돌발 스킨십도 포착됐다고. 이들의 설렘 가득한 스킨십을 본 MC 성시경은 "좋은 기술입니다"라며 박수갈채를 쏟아냈다고 해 모두를 감탄케 한 그녀의 행동은 무엇일지 호기심이 끓어오른다.

결심남녀들의 숨겨왔던 마음과 새로운 러브라인이 펼쳐질 JTBC '결혼에 진심'은 오늘(1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결혼에 진심' 성시경 "키스 타이밍입니다" 연애 세포 깨운 커플은? '결혼에 진심' 결심남녀 10인 정보 전체 공개! 후폭풍 불어닥쳐 '결혼에 진심' 이진혁, "예상과 예상 밖의 만남" 히든남 김동욱의 진심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