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사랑의 이해' '찰떡 케미' 유연석-문가영, 비하인드 대방출!

입력 2023-01-09 10: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사랑의 이해' '찰떡 케미' 유연석-문가영, 비하인드 대방출!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 이현정, 연출 조영민, 제작 SLL)에서 유연석, 문가영의 연기 합 비결을 공개했다.

'사랑의 이해'는 사랑은 변수가 아닌 어떤 조건에서도 일정 값을 유지해야 하는 상수로 여기는 하상수(유연석 분), 사랑은 해변가의 모래성처럼 한순간에 무너질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하는 안수영(문가영 분), 그리고 두 사람과 얽히고 있는 박미경(금새록 분), 정종현(정가람 분)을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고 있는 작품이다.

각각 멜로의 정석 유연석이 하상수 역을, 멜로여신 문가영이 안수영 역을 맡아 노련한 연기력은 기본, 풍부한 감정선과 다양한 감정을 담아내는 눈빛으로 서사를 쌓아가고 있다. 더욱이 마음을 건드리는 열연과 틈 없이 오가는 티키타카로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산하며 수수(상수+수영) 커플만의 케미스트리를 형성 중이다.

공개된 사진 속 함께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 유연석, 문가영은 다정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으며 만면에 웃음이 가득해 밝고 유쾌한 촬영 현장을 짐작할 수 있다. 또한 카메라가 켜지면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여 촬영에 임해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푸른 제주도를 배경으로 브이를 그리거나 버스 안에서 볼하트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두 배우의 친밀한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제주도는 극 중 하상수, 안수영이 출장을 갔던 곳으로 첫 데이트를 할 수 있었던 계기를 제공한 곳이었기 때문에 시청자들에게도 더욱 특별한 장소로 꼽히고 있다.

이처럼 나란히 서 있기만 해도 설렘을 유발하는 유연석, 문가영은 평소에도 캐릭터마다 다른 사랑의 이해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고자 늘 고심하고 깊은 대화를 주고받았다는 후문이다. 드라마가 중반부로 향하고 있는 가운데, 차근차근 사랑의 의미를 풀어나갈 두 배우의 연기와 에너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오는 11일(수) 밤 10시 30분에 7회가 방송된다.

(사진 출처 : SLL)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