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찬다 2' 전국 랭킹 1위 팀과 양보 없는 기 싸움 발발!

입력 2023-01-08 11: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뭉쳐야 찬다 2' 전국 랭킹 1위 팀과 양보 없는 기 싸움 발발!

'뭉쳐야 찬다 2'에서 혈전을 방불케 하는 역대급 경기가 펼쳐진다.

오늘(8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어쩌다벤져스'가 조기축구회 전국 랭킹 1위 '신제주축구회'를 상대로 제주도 도장 깨기에 나서는 가운데 기 싸움과 고성이 난무하는 치열한 접전을 예고하고 있다.

이날 '어쩌다벤져스'는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빠르고 날카로운 패스, 탄탄한 조직력, 압박으로 전국 랭킹 1위다운 플레이를 보여주는 '신제주축구회'의 기세에 당황한다. 생각보다 더 뛰어난 '신제주축구회'의 경기력에 조원희 코치 역시 "시작한지 2분밖에 안 됐는데 상대가 너무 잘 하는데요?"라고 말했다고 해 벌써부터 가슴을 졸이게 만들고 있다.

특히 예고 없이 수비라인에 위기가 찾아와 이동국 수석 코치가 분노를 표출한다. 이동국 수석 코치가 "지금 가장 큰 문제점은 안드레"라며 안드레 진이 수비라인을 맞추지 못해 벌어진 위기 상황을 지적하자 안드레 진은 "솔직히 겁이 난다"고 두려운 마음을 내비친다고.

또한 '어쩌다벤져스'는 상대의 연이은 파울로 점점 예민해진다. 거칠어지는 경기를 지켜보던 감코진(감독+코치진)이 울컥하기도 한다고 해 역대급 위기를 맞은 '어쩌다벤져스'가 제주도 도장 깨기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처럼 사상 최강 팀과 만난 '어쩌다벤져스'의 고군분투기는 오늘(8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 공개된다. (끝)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