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아는 형님' 이덕화x이경규x김준현, 낚시 에피소드 대공개!

입력 2023-06-17 10:51

방송: 6월 17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17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 이덕화x이경규x김준현, 낚시 에피소드 대공개!

이덕화, 이경규, 김준현이 낚시 에피소드를 전한다.
 
17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이덕화, 이경규, 김준현이 출연한다. ‘이수근의 친구들’ 특집으로 뭉친 이들은 찐친 케미와 거침없는 입담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연예계 소문난 낚시왕인 이들은 어디서도 들을 수 없던 낚시 이야기를 대방출한다. 특히 회로 먹었을 때 제일 맛있는 생선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워낙 좋은 걸 많이 먹어봐서 횟집에 가면 사장님들이 긴장한다”며 각자 생각하는 최고의 횟감을 공개해 형님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 이덕화는 낚시에 빠지게 된 계기에 대해 “열 살 때부터 아버지를 쫓아다닌 걸 시작으로 지금까지 하고 있다”고 밝히는 등 낚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다. 또한 이들은 형님들의 설명만 듣고 물고기의 이름을 맞히는 ‘낚시왕 대결’을 펼치며 자존심이 걸린 치열한 승부를 예고한다.
 
낚시에 진심인 이덕화, 이경규, 김준현의 흥미로운 낚시 에피소드는 17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김준현 "이덕화는 악마, 이경규는 악질이다" '아형' 에스파, 케이팝 그룹 최초 '칸 영화제' 참석 비하인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