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블리' 영상 총집합! 기상천외 사건사고부터 분노 유발까지

입력 2023-09-21 10:03

방송: 9월 21일(목)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21일(목) 저녁 8시 50분

'한블리' 영상 총집합! 기상천외 사건사고부터 분노 유발까지

'한블리'가 여태껏 공개되었던 각종 사고 영상을 되짚어 본다.

오늘(21일) 방송되는 JTBC 교통 공익 버라이어티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는 '베스트 박스' 스페셜 편으로 꾸려진다.

'한블리'는 그동안 무단횡단 금지, 음주운전 근절, 급발진 방지, 어린이 교통안전 등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는 한편, 곳곳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영상을 소개해 모두의 경각심을 일깨우며 교통사고 없는 대한민국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왔다.

이번에 공개되는 '한블리' 베스트 박스에서는 먼저 '도로 위 동물농장' 영상이 소개된다. 고속도로를 달리는 차 안에 들이닥친 독사부터 주차장에서 들개들에게 공격당한 차량, 어린아이가 놓친 토끼를 잡기 위해 도로 위를 뛰어다닌 어른들의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트럭 위에서 비보잉을 선보이던 기사 등 기상천외한 사건들을 모아놓은 '세상에 이런 일이' BEST 영상과, 온 국민의 분노를 불러일으킨 폭행 사건 영상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술에 취한 20대 해군 중사가 60대 택시 기사를 폭행한 충격적인 사건과, 경적으로 시작돼 중국 무술인 우슈까지 등장한 운전자 간 폭행 사건의 진실을 다시 한번 조명한다.

대한민국 교통안전을 위해 늘 노력하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베스트 박스 스페셜 편은 오늘(21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며, 추석 특집으로 꾸려지는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49회는 오는 28일(목)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