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SLL 웹 예능, 이은지의 '헌팅걸' 시즌3 시작! 29일 공개

입력 2023-09-28 10:45 수정 2023-09-28 16: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SLL 웹 예능, 이은지의 '헌팅걸' 시즌3 시작! 29일 공개

개그우먼 이은지의 이상형 당일 헌팅 프로젝트 '헌팅걸'이 시청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시즌3로 돌아온다.

내일(29일)부터 다시 시작되는 '헌팅걸' 시즌3에서는 이은지가 대구, 대전, 부산 등 전국구로 확장하여 솔로들을 찾아다니며 전국의 '외냄이'들이 커플이 될 수 있도록 100% 매칭 성공에 도전한다.

'헌팅걸' 시즌3 공개 소식에 '돌아와줘서 고맙다', '전국구라니 진짜 기다렸다', '옆구리 쓸쓸해지는 계절이 오니 돌아온 나의 헌팅걸' 등 프로그램과 이은지를 향한 애정과 센스 넘치는 댓글이 가득 달렸다.

첫 화는 수원에서 진행됐다. 이은지는 "민족대명절 추석이 왔습니다. 모두모두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라며 인사를 전하는 것으로 시작, 본격적으로 수원의 핫플레이스에 찾아가 싱글 찾기에 나섰다. 커플 매칭 실력을 뽐내며 길거리 커플들의 연애 기간을 맞춰 보다가 충격에 빠지기도 하고, '헌팅걸' 최초로 2대 2 헌팅에 도전하는 이은지가 과연 매칭에 성공할 수 있을지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LL에서 제작하는 '헌팅걸' 시즌3는 29일(금) 오후 5시에 유튜브 SLLDLAB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SLL 웹 예능 'PROJECT 10K' 엔싸인이 학교에 떴다!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