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세상 무해한 '순한맛' 스파이 변신?!

입력 2023-10-29 15: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세상 무해한 '순한맛' 스파이 변신?!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옹성우의 잠입 수사가 새 국면을 맞는다.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극본 백미경, 연출 김정식·이경식, 제작 바른손씨앤씨·스토리피닉스·SLL) 측은 29일, 류시오(변우석 분) 초밀착 수사에 돌입한 강남순(이유미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세상 무해한 '순한맛' 스파이로 변신한 강남순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된다.

지난 방송에서 강남순과 강희식(옹성우 분)이 수사 방향을 전환했다. 두고 물류 창고에서 마약을 찾지 못한 두 사람이 대표 류시오에게 접근해 정보를 캐기로 한 것. 강남순은 예상치 못한 류시오의 호출을 기회 삼아 그에게 접근했다. 그러나 류시오의 수상한 행보는 위기감을 고조시켰다. 강남순에게 두고의 로비스트로 키워주겠다며 테스트를 제안한 것. 류시오는 강남순의 괴력 한계치를 측정이라도 하려는 듯 머리 위로 대형 압축 프레스기를 떨어뜨렸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괴력을 폭발시킨 강남순, 그 힘에 동기감응한 황금주(김정은 분), 길중간(김해숙 분)의 모습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런 가운데 강남순이 류시오의 밀착 마크에 나선 사진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류시오의 테스트를 통과한 것인지 달라진 강남순의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마약 구매 고객 명단을 빼내려는 강남순의 '진짜' 목적을 아는지 모르는지 류시오의 포커페이스도 흥미롭다. 얼굴에 악의라고는 1도 없는 '순한맛' 스파이로 완벽 변신한 강남순이 첫 미션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강희식과 류시오의 날 선 대치도 포착됐다. 한 치의 물러섬도, 흔들림도 없는 두 남자의 불꽃 튀는 눈빛 교환이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수사 방향을 전환한 가운데 강희식이 류시오 앞에 모습을 드러낸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힘쎈여자 강남순' 제작진은 "류시오 초밀착 수사에 돌입한 강남순의 활약이 흥미롭게 펼쳐진다"라면서 "강남순과 류시오가 가까워질수록 엉뚱하게 질투심을 폭발시키는 강희식의 유쾌한 활약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8회는 오늘(29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