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끼', 장근석·허성태·이엘리야 열혈 홍보 나선다

입력 2023-04-03 08: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미끼''미끼'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가 7일 공개를 앞두고 4월 첫 주, 라디오 출연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출격을 예고하며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알렸다.

사상 최악의 사기 범죄를 저지르고 죽음 뒤로 숨어버린 '그 놈'을 추적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미끼'. 파트1에서 8년 전 죽은 역대 최악의 사기꾼이 연쇄 살인의 용의자로 지목된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데 이어 공개를 앞둔 '미끼' 파트2는 연쇄 살인 사건과 함께 수면 위로 떠오른 그 놈을 끝까지 쫓는 사람들과 서로 속고 속이는 그들 사이의 숨겨진 진실이 밝혀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끼' 파트2로 새롭게 돌아온 장근석, 허성태, 이엘리야가 라디오와 인스타그램 라이브 출연을 확정하며, 시청자들의 만남을 예고했다.

먼저 장근석과 허성태는 5일 오후 8시 SBS 라디오 '웬디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하여 오랜만에 청취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미끼' 파트1에서 엘리트 변호사 출신의 형사 구도한역을 맡은 장근석과 최악의 사기꾼 노상천 역의 허성태는 이번 라디오를 통해 그들의 현실 케미를 유쾌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미끼' 파트2를 통해 숨겨졌던 진실들이 밝혀지며 더욱 파격적인 전개를 예고하는 가운데 장근석과 허성태가 청취자들에게 과연 어떤 관전 포인트를 전달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끼' 파트2의 공개일인 7일에는 더욱 다양한 홍보 활동이 준비되어 있다. 오전 11시 SBS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장근석 배우가 출연하여 '미끼' 파트2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며 오후 5시에는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방송 '지금 당장 물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작품 제목에서 컨셉을 딴 재미있는 코너를 통해 시청자와 배우가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시간으로, 배우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실시간으로 구경하고 이야기해볼 예정이다. 또한 '낚시 게임'을 통해 배우들의 찐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재기발랄한 코너와 함께 '미끼' 파트1과 2의 다양한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지금 당장 물어'는 7일 오후 5시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