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수혁 '엘르 스타일 어워즈' MC부터 수상 영광까지

입력 2024-10-18 10: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수혁,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수혁,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수혁이 올해의 베스트 스타일 아이콘에 등극했다.


이수혁은 지난 17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열린 '엘르 스타일 어워즈 2024(ELLE STYLE AWARDS 2024)'의 MC로 활약한 것은 물론 '베스트 스타일 아이콘 상'의 주인공으로 자리를 빛냈다. 공동 MC인 장도연과 호흡을 맞췄는데 차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여유로운 애티튜드가 돋보였다.

이날 MC뿐 아니라 수상자로도 이름을 올렸다. 이수혁은 패션계에 지속적인 영감을 주는 아이콘에게 수여되는 '베스트 스타일 아이콘 상'을 수상했다. 이수혁은 "패션을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이 상을 받게 돼 정말 기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과 좋은 연기를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수혁은 지난 8월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에서 고발기 역을 맡아 연기 변신을 꾀했다. 드라마 'S라인'에선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이자 S라인의 진실을 쫓는 형사 한지욱 역으로 또 한 번의 매력 발산을 예고했다.

'엘르 스타일 어워즈'를 비롯해 '결혼 말고 동거' '스타일 로그'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등 다수 프로그램과 영화제에서도 진행을 맡아 MC로서 두각을 나타낸 이수혁은 오늘(18일) 첫 방송될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에서도 메인 MC로 나선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