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예 한성민, 日 드라마부터 이창섭 뮤비까지…대세 행보 기대

입력 2024-10-02 15: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성민 출연 이창섭 뮤직비디오 '33'

한성민 출연 이창섭 뮤직비디오 '33'

신인 배우 한성민이 이창섭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최근 판타지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창섭 정규 1집 '1991'의 타이틀곡 '33'(삼삼) 스토리 티저와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한성민이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엔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행복해하는 19살의 한성민과 늦은 밤 같은 장소에서 비를 맞고 있는 29살의 한성민이 교차되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특히 영상 중간 오열하고, 넋이 나간 표정을 한 한성민의 모습이 스치듯 지나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데뷔 이후 다수의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한성민은 영화 '낙인', '최선의 삶', 웹드라마 '트웬티 트웬티'를 비롯해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차근히 필모그래피를 넓혀왔다.

이후 드라마 '우리 집'을 통해 존재감을 각인시킨 한성민은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블랙페앙2'로 일본 드라마까지 진출, 멈출 줄 모르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한성민이 출연한 이창섭의 신곡 '33' 뮤직비디오 본편은 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