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케플러, 웨이크원·클렙엔터 손 잡고 7인조 활동 시작

입력 2024-09-30 17: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케플러, 웨이크원·클렙엔터 손 잡고 7인조 활동 시작
케플러가 7인조로 새 장을 열었다.

케플러(Kep1er)가 '케이콘 저머니 2024(KCON GERMANY 2024)'를 마치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케플러는 9월 28일(현지 시간)부터 29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 메쎄 프랑크푸르트(Messe Frankfurt)에서 열린 공연에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현지 팬들을 만났다.

케플러는 Mnet '엠카운트다운' 스테이지에서 대표 인기곡 '프로블럼(PROBLEM)'과 더불어 신곡을 첫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곡 '씽크-러브(sync-love)'는 캐치하고 감각적인 랩과 신비로운 멜로디가 조화된 하이퍼팝 기반의 댄스 곡이다. 강렬한 드럼과 베이스로 무게감을 준 뒤 몽환적인 분위기로 풀어내고 샘플링을 활용한 독특한 훅을 더하며 구성 사이에 드라마틱한 전환을 연출했다. 어딘가에 속박되어 있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두려움을 극복하고 자유를 찾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로 마치 SF소설의 한 장면같은 미래적이고 사이버틱한 느낌을 자아낸다.

케플러는 소속사 웨이크원과 더불어 전폭적 지원과 확장을 위해 종합 매니지먼트사인 클렙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7인조로 본격적인 팀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클렙엔터테인먼트에는 케플러 데뷔 앨범 'FIRST IMPACT' 작업 때부터 함께해온 스태프들이 소속돼 있는 만큼 팀의 성장 서사를 면밀하게 완성해나갈 수 있을 전망이다.

이에 클렙엔터테인먼트는 '케플러 활동의 전폭적인 지원을 위해 별도의 매니지먼트 팀을 꾸렸다.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클렙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